자유게시판

제목

박민수와 함께 하는 잘사는 농촌 만들기 간담회

닉네임
보도자료
등록일
2012-08-03 19:56:34
조회수
8500
- 쌀값 안정을 위한 대책
- 복지전달시스템 개선


민주당 박민수 의원은 국회에 등원하자마자 “박민수와 함께 하는 잘사는 농촌 만들기” 프로그램을 시작했다. 이 프로그램은 농촌현장인 지역구에서 농민들과 전문가들의 의견을 들어 입법에 반영하는데 목적이 있다.
박민수 의원은 농촌복지, 농촌의 산업화, 농촌의 교육, 농촌의 문화와 같은 4가지 주제로 정기적으로 간담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또한 이러한 주제 외에 각 지역의 특징에 맞는 정책개발을 위하여 4개 군의 현안을 중심으로 각 군에서 순회 간담회도 가질 계획이다.
박민수 의원은 이미 1차 간담회를 통하여 다양한 분야의 문제와 대안을 들었으며 이 때 제시된 문제를 중심으로 간담회를 통하여 구체적인 대안을 듣고 있다.
2차 간담회는 농촌발전 분야에서는 “쌀값 안정을 위한 대책” 농촌분야에서 “복지전달시스템 개선”이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이번 주제는 쌀값 안정을 위하여 직불제개선 및 기초농산물 국가수매제도 등에 대해서 집중적으로 논의할 예정이다. 박민수의원은 이 자리에서 나온 의견을 토대로 자신이 속해 있는 농림수산식품위원회에서 정책적 대안으로 제시하고, 입법에 반영할 수 있는 부분은 적극적으로 이를 추진할 계획이다.
박민수의원은 “박민수와 함께 하는 잘사는 농촌 만들기” 프로그램을 자신의 확고한 브랜드로 만들 계획이며, 현장의 소리를 직접 들어 현실적인 대안을 제시하겠다는 각오를 가지고 있다.
작성일:2012-08-03 19:56:34 112.221.246.21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