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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선국(1393-1897),대한제국(1897-1919),대한민국(1919- ) 역사 왜곡 교과서 재검정해야
icon 김민수
icon 2013-09-24 12:12:33  |  icon 조회: 736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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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선국(1393-1897),대한제국(1897-1919),대한민국(1919- ) 역사 교과서 왜곡 정정해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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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日本) 문부과학성이 검정 승인한 대한국(大韓國) 역사의 주체성 부정 및 비하, 대한국령 독도(獨島:Dokdo) 영유권 억지 주장,대한해(大韓海:Sea Of Korea)의 일본해 불법 표기,일본군국주의의 대한제국 침략의 정당화 및 합리화, 동아시아를 불법 침략(侵略)하여 대학살을 자행한 태평양전쟁의 미화 등이 두드러진 대한국 역사 왜곡 교과서를 출판사들이 발간하고 문부과학성이 검정 승인하였으며 일본 교육위원회가 교과서 채택을 하였다. 고려국(918-1393),조선국(1393-1897),대한국(대한제국(1897-1919),대한민국(1919- )) 역사 왜곡 일본 교과서는 단군시대(묘제 고인돌이며 적석총(積石塚)은 3한국시대 묘제)와 고례(高禮:Korea),백제,신라의 3한국시대,조선시대,대한제국시대를 미 기술 또는 왜곡 기술하였으며 광개토왕비의 신묘년조의 (광개토태왕)파백잔여왜를 비문을 훼손해 왜곡,동아시아에서 일본,중국만 독자 연호를 사용했다고 왜곡하여 대한국 역사의 주체성을 부정하였고 신라와 백제가 일본에게 조공을 바쳐온 것으로 왜곡하였으며 16세기 말의 임진왜란(壬辰倭亂)의 기술을 도요토미 히데요시의 조선국 불법 침략(侵略)이 아닌 출병(出兵)으로 정당화하고 조선인 코귀무덤 비이총(鼻耳塚) 기술을 누락하였다. 공산반군 괴뢰정부의 조선정통론(조시조종)에 의거한 조선시대(1393-1897)를 이씨조선시대로 대한제국시대(1897- 1919)를 김씨조선시대(일본과 공산반군 괴뢰정부가 대한민국 정통성 부정)로 왜곡시키고 있으며 대한국령(大韓國領) 독도(獨島:Dokdo) 불법 강점,대한해(大韓海:Sea Of Korea)의 일본해 불법 표기,갑진늑약,을사늑약,정미늑약 늑결 등 일본군국주의 불법 침략을 합리화,정당화하고 있고 대한제국 조약 체결권자 고조 광무제(高祖 光武帝)가 비준하지 않아 원천적으로 불법,무효한 대한국(大韓國)을 불법 병탄(倂呑:illegal annexation)한 경술늑약(庚戌勒約)을 고조 광무제의 국상(國喪:3년상) 중인 1920년 이은과 혼인한 일본 왕족 마사코를 내세워 합법적이고 평화적인 합방조약으로 왜곡, 정당화하고 있으나 대한제국 황제는 영친왕비를 책봉하지 않았다. 1919년 2대 황제 등극한 순종 융희제는 대한민국(1919- ) 전환으로 황태제를 책봉하지 못했다.


일본(日本) 정부의 지휘하에 자행되었던 동아시아 어린 여성들의 일본군 성노예 강제 징집 인권 유린,동아시아 어린 학생들의 태평양전쟁 근로자 및 일본군 강제 징집,일본군 731부대 민간인 생화학 생체실험 대학살,평화적 3.1 대한국 광복운동,6.10 대한국 광복운동, 11.3 대한국 광복운동 무력 진압,경신년 간도 한국인 대학살,일본 경찰의 죽창,칼을 이용한 관동대지진 재일 한국인 대학살 등 반인륜적인 전쟁범죄를 각급학교 교과서에 기술하지 않았고 일본군국주의자들에 의한 욱일전범기를 높이 들고 동아시아를 침략하여 대학살을 자행한 태평양전쟁을 황인종과 피압박민족 해방전쟁으로 왜곡,미화하였으며 러일전쟁을 개전하여 대한제국(1897-1919)을 불법 침략하여 대한국 국민을 학살한 일본군국주의 통감통치(1906-1910), 총독통치(1910-1945) 기간을 대한민국(1919- ) 근대화에 기여한 기간으로,1897년 대한국 건국 이후 대한국령인 독도(獨島:Dokdo) 영유권 억지 주장,대한해(大韓海:Sea Of Korea)의 일본해 불법 표기,소련 스탈린이 대한민국 북부지역의 공산반군 괴뢰정부에 군사력을 지원하여 개전을 명령하고 공산연합군(소련,중공,공산반군)과 유엔연합군이 정전(휴전)한 3차세계대전인 6.25전쟁을 공산반군 괴뢰정부와 대한민국의 내전으로 왜곡 기술하였다. 일본의 왜곡된 역사 인식을 바탕으로 발간하여 검정 승인한 대한국 불법 침략의 역사를 부정하고 조선시대(Joseon era:1393-1897),대한시대(Daehan era:대한제국(1897-1919),대한민국(1919- )) 역사를 왜곡하고 대한민국의 정통성을 부정하는 교과서를 일본 지자체 교육위원회가 채택한 것은 한일 양국의 선린우호관계를 손상시키는 것이다. 일본 정부는 미래세대에 대한 올바른 역사교육과 미래지향적 한일 동반자 관계 구축을 위해 대한국(대한제국(1897-1919),대한민국(1919- )) 역사 왜곡 교과서를 재검정하고 일본 지자체 교육위원회는 대한국 역사 왜곡 교과서를 채택하여서는 안된다.
2013-09-24 12:12: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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