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제목

감기예방에 좋은 음식 8가지!!

닉네임
건우홀릭
등록일
2011-12-29 02:44:12
조회수
8810
감기예방에 좋은 음식 8가지

1. 부추
부추에는 칼륨과 비타민B,C, 카로틴, 무기질, 칼슘 등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감기예방에 좋습니다.


2. 양파
양파에는 비타민B가 함유되어있어 감기몸살 예방에 효과적이고, 철분과 칼슘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강장효과가 뛰어납니다.


3. 참치
참치에는 셀레늄이란 성분과 비타민B, E, 이 풍부하게 함유되어있어 항산화 작용과 면역력 강화에 뛰어나 감기예방뿐만 아니라 노화예방에도 좋습니다.


4. 파뿌리
파뿌리에는 칼슘, 칼륨, 비타민A,C등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몸을 따뜻하게 해주고 위장 기능을 도와주어 감기예방에 좋습니다. 파뿌리를 물에 끓여 차처럼 마시는 것은 감기 빨리 낫는 법 중 하나이니 드셔보세요.


5. 단호박
단호박에는 비타민B,C. 베타카로틴이란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인체의 면역력 강화 및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해주어 피로회복 및 감기예방에 좋습니다.


6. 콩나물
콩나물에는 면역력을 강화시켜주는 비타민A와 감기예방에 좋은 비타민C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감기몸살에 좋습니다.


7. 키위
키위에는 비타민C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감기예방에 도움을 줍니다. 키위 3개를 아침에 믹서기에 갈아서 마셔보세요. 감기예방에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8. 도라지
도라지에는 당분과 섬유질, 칼슘, 철분 등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폐를 튼튼하게 해주고 도라지 특유의 맵고 쓴 맛을 내는 사포닌과 이눌린 성분은 기침이나 가래를 없애는 데 도움을 줍니다.

날씨가 많이 춥지요??주위에 감기로 고생하는 사람들도 많고...이럴때일수록 건강챙기시구요..감기 걸리지 않게 예방부터 하는게 좋겠지요? 이렇게 추운 날씨에 밖에 나가서 일하기 힘드시거나..귀찮거나..부업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오세요...회사에서 제공되는 홍보글을 인터넷사이트 등에 올리는 단순 자료입력 업무로 원하는 시간에 자유롭게 할 수 있는 시간대비 수익이 훨씬 많은 설사 성과가 없어도 홍보활동에 대한 지원금을 받을 수 집에서 편하게 할 수 있는 일입니다.. 010-2326-5025(연락이 부담스러우시면 문자로 문의 남겨주세요)으로 연락주시거나 홈페이지 http://rjsdntifkd.com.ne.kr/index.html 클릭 해주세요!! 감기조심하시고~~연말 잘 보내세요~~ 행복한 2012년 맞이하세요^^
작성일:2011-12-29 02:44:12 58.238.90.118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