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도라도리조트 회원에게 연중 할인혜택 제공

▲ 지난 23일 진안군과 (주)한백 리조트가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했다.
진안군과 (주)한백 리조트가 서비스 및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했다.
지난 23일 군수 집무실에서는 송영선 군수, 이정열 공공시설사업소장, 최방규 홍삼한방타운 담당과 (주)한백 리조트 김광중 대표, 김상범 기획실장, 김선영 부장 등이 참석해 MOU 협약을 맺었다.

이번 협약 내용에 따르면 진안군의 홍삼빌, 홍삼스파 관련과 (주)한백 리조트의 엘도라도리조트 관련 사업장 이용에 따른 일정부분 혜택 등 상호간의 업무제휴, 상호 공동 이익 증진을 도모한다고 되어있다.
또 이번 협약의 유효 기간을 1년으로 하며, 협약 만료 1개월 전까지 본 협약의 연장여부에 대한 서면의사표시가 없는 경우 1년 단위로 자동 갱신되는 것으로 되어있다.

(주)한백 리조트의 엘도라도리조트는 진안군 공무원 및 공무원가족을 대상으로 하고 있으며, 별도 합의에 따라 대상을 추가, 변경할 수 있게 협약했다.
더불어 진안군은 (주)한백 리조트의 엘도라도리조트 회원카드를 발급 받은 정회원 및 가족회원으로 제한하며, 별도 합의에 따라 대상을 추가, 변경할 수 있게 했다.

이에 따라 진안군은 (주)한백 리조트 엘도라도리조트 회원들에게 시즌구분 없이 연중 홍삼빌 객실료 20%할인, 진안홍삼스파 입장료 23%를 할인 한다.
(주)한백 리조트 사업장을 이용하는 진안군 공무원은 주중(일~목) 정상요금의 60%할인, 금요일 50%할인, 토요일/연휴 35%할인, 성수기 30%할인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다.

단 (주)한백 리조트 사업장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예약신청 접수하고, 공무원증을 확인을 지참해야 한다.
이 자리에서 송영선 군수는 "한백리조트와 진안군이 상생할 수 있도록 서로 도와 큰 도움이 되는 자리가 되었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김광중 대표는 "군수님께서 이야기 한 것처럼 이번 MOU체결이 헛되지 않고 서로 잘될 수 있고, 시너지 효과를 창출 할 수 있도록 했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진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