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안산·시흥시 진안향우회 송년의 밤

▲ 다수의 내빈들이 모여 케익을 자르고 있다.
재안산·시흥시 진안향우회(회장 이선구) 송년의 밤 행사가 지난 12월 16일 '와~스타디움 웨딩뷔페 3층'에서 열렸다.

안산시에서 열린 송연의 밤 행사는 전승현 수석부회장의 사회로 시작되었으며, 정세균 국회의원, 천정배 국회의원, 김철민 안산시장, 허광태 서울시의회 의장, 조정식 국회의원, 김영환 국회의원, 강신창 재경진안군민회 회장, 성흥수 재경진안군민회 차기회장, 김용 호남향우회장 및 전라남북 시·군 향우회 회장, 시흥시한울타리 봉사단 오히 단장, 송영선 군수 등 내·외빈 350여 명이 참여했다.

이선구 회장은 "연말이라 바쁘신 가운데 많은 내빈이 참석해 주어서 고맙다. 특히 진안군수님 및 진안군 직원분들이 천릿길을 마다 않고, 직접 올라와 줘 너무나 감사하다."라며 "다가오는 신묘년 한해에도 건강하고 행복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그간 안산호남향우회 및 안산·시흥 진안군 향우회 발전에 헌신적으로 활동한 전승현 수석부회장, 이서연 씨가 김용 호남향우회장으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더불어 가수로 활동하고 있는 김정흠(마령면 출신), 윤건(성수면 출신), 이정선(진안읍 출신), 차선영(진안읍 출신) 씨에게 이선구 회장이 감사패를 전달했으며, 김길자(용담), 성영수(안천), 이남숙(용담), 이쌍이(용담) 씨는 공로패를 받았다.

한편, 안산·시흥 진안군향우회는 매월 월례회를 열고 있어 안산·시흥에 거주하는 향우들의 참여를 기다리고 있다.

저작권자 © 진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