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안우체국은 지난 22일 회의실에서 전 직원 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서비스헌장 및 고객만족 실천 교육을 실시하였다.
초청강사인 (주)크레벤 대표 백기락 강사의 고객의 정의 변화, 정확한 경쟁자 파악과 현실 직시, 고객감동을 통한 파트너 만족으로 함께 성공할 수 있는 길을 주제로 등 90분간에 걸쳐 진행되었다.
오세창 국장은 2004 고객만족 우수국의 결과에 안주하지 않고 고객만족 체감수준 업그레이드를 위한 특별교육을 지속적으로 실시할 것이며 고객의 성공과 행복을 열어가는 우체국서비스헌장을 실천하는데 더욱 노력해 줄 것을 당부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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