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선자 당선소감문

 

소신있는 일꾼이 될 터

/김대섭 도의원 제1선거구 당선자


존경하는 진안군민 여러분! 감사합니다.

이번 지방선거에서 진안군 제 1선거구에 무소속으로 도의원에 출마하여 선거기간중 부족한 저에게 아낌없는 지지와 성원을 보내주신 군민 여러분의 열정이 그동안 40여년간 공직에 근무하면서 군민여러분을 위하여 최선의 봉사를 했다고 자부했던 제가 여러분 앞에 내세울만한 자랑이 아니라는 반성을, 가슴깊이 새기면서 앞으로의 도의원 의정생활에 대하여 무거운 책임감을 먼저 느낍니다.

 

사랑하는 진안군민 여러분 !

지방자치시대에 지역의 일꾼을 뽑는 선거는 오로지 지역발전을 위한 여러분의 소중한 권리이며 또한 무거운 의무입니다. 이제 저는 도의원의 직을 여러분의 소중한 권리와 의무에 흠이 가지 않도록 공직기간 중 다 하지 못한 봉사와 헌신을 여러분과 진안 지역발전을 위하여 아낌없이 바치고자 합니다. 이러한 저의 노력에는 항상 지역발전을 염원하는 여러분의 뜨거운 열정과 거침없는 충고가 바탕이 되어야 만이 이룰 수 있습니다. 선거기간 중 유권자 모두는 오로지 지역발전을 위한 후보를 위하여 서로의 열정을 다하였습니다. 이제 저는 저와 선거기간 중 선의의 경쟁을 벌였던 후보에게 위로보다는 지역발전에 함께할 수 있는 협력자가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함으로서 군민 화합을 통한 참여자치의 새로운 틀을 이룩하여 진안의 새로운 정치문화를 만들어 희망의 진안, 행복한 진안을 만들어가도록 하겠습니다.

 

존경하는 진안군민 여러분 !

저는 그동안 공직에 머물면서 정치를 해 보겠다고 생각해 보지 않았습니다. 지금도 저는 정치인이 아닌 군민의 뜻에 따라 지역의 발전만을 위하여 40년 행정경험을 바탕으로 봉사하는 도의원, 일하는 도의원으로 항상 군민여러분과 함께 지역현안에 대한 문제점을 세심히 파악하고 그에 대한 해결책을 위하여 앞장서겠습니다. 아무리 어둡고 험난한 길이라도 여러분을 위해서라면 가겠습니다. 아무리 작은 소리라도 지역발전을 위해서라면 소홀히 하지 않겠습니다.

항상 진안군민 여러분과 함께 소신있는 일꾼이 되겠습니다.

저에게 큰 힘이 되어주십시오. 감사합니다.



“땀 흘리는 군의원이 되겠습니다.”

/김정흠 군의원 가선거구 당선자


2006년 5월 31일 선거에 바쁘시고 어려운 여건에도 불구하고 진안읍, 마령면, 백운면, 성수면 군민께서 부족한 저를 제5대 군 의원으로 당선시켜주셔서 머리 숙여 깊이 감사드립니다.

제가 약속드리는 것은 군민들께 군의정 활동의 바른 정책대안으로 무한한 책임감을 가지고 지역주민의 기대와 자존심에 어긋나지 않도록 땀 흘리는 군 의원으로 최대한의 노력을 기울이겠다는 것입니다.

 

특히 교육과 문화여건 향상에 주력하여 주민의 삶의 질을 높이겠으며 또한 진안군인구의 25%가 노인임을 감안하여 노인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성원해주심과 같이 더 큰 지도와 가르침을 주시고 가까이서 넓으신 뜻으로 보살펴주신다면 큰 영광으로 알겠습니다.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더욱 건강하시고 가정에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충심으로 기원합니다.



“변화하고 발전하는 진안을 만들겠습니다.”

/이부용 군의원 나선거구 당선자


여러분들의 소중한 한표 한표로 이 같은 감격스런 영광을 주신 진안군민과 지역구 주민들께 먼저 감사드립니다. 또한 저와 같이 치열한 경합으로 고생한 각 후보님들께 미안함과 심심한 위로를 보냅니다.

이런 영광을 주신 여러분께 보답하는 길은 군 의원으로서 군민들의 작은 소리까지 귀에 담아 군정에 반영하여 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경선에 이어 본선 선거기간 동안 군민들과 약속한 수변구역의 대변자로서 역할을 다할 것이며, 열악한 교육환경개선 및 행정을 크게 뒷받침 하기 위한 노력을 다 할 것입니다.

진안군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혼신의 노력을 쏟아 노인복지정책, 농업 생산성 향상을 위한 실질적인 대안을 제시하고, 예리한 군정의 견제자로서 역할을 다해, 균형된 진안 발전이 이루어 질 수 있도록 책임과 역할을 다할 것입니다.

 

특히 군 의회 의석수가 11명에서 7명으로 줄어 군정을 올바르게 견제하기 위해서는 군 정책을 연구하고 주민의 지혜를 모으기 위해 다각적으로 노력을 다할 것입니다. 또한 1개면씩 대변하던 과거의 지역 군 의원에서 7개 면을 아우르는 균형된 시각으로 광역 군 의원 역할에 충실 할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선거 기간 동안 군민들과의 많은 약속을 모두 지킴으로써 변화하고 발전하는 진안을 만들 것이며, 군민의 소중한 혈세가 올바르게 쓰여 질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 4년간 저의 모든 정열을 쏟을 것을 약속드리며 뜨거운 지지를 보내 준신 진안 군민과 지역구 주민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참신한 봉사자로 책임 다 할 터

/송정엽 군의원 가선거구 당선자


먼저 5.31지방선거에서 부족한 저를 뜨거운 성원과 사랑으로 베풀어주신 은혜에 감사드립니다. 아울러 멀리, 가까이에 있는 향우들에게 많은 성원 보내주심을 감사드리며, 지면을 통해서나마 먼저 인사드립니다.

저는 앞으로 의회에 들어가 비록 부족한 경험이지만 행정 25년의 경험을 토대로 그야말로 청렴하고 양심적인 활동으로 책임을 다하겠습니다. 또한 항상 지역주민들의 뜻을 무섭게 생각하고 존중하면서 민의가 올바로 모든 군정에 반영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군의원은 벼슬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다만, 지역주민의 복지증진과 발전을 위해 사심을 버리고 헌신 봉사할 각오입니다.

항상 군민들 곁에서 언제든지 부르면 달려가며 발로 뛰고, 머리로 생각하는 참신한 봉사자로써 책임을 다할 것을 다시한번 각오합니다.



초심 잃지 않고 성원에 보답할 터…

/황의택 군의원 나선거구 당선자


먼저 부족함이 많은 저에게 전폭적인 지지와 성원을 보내주신 군민들에게 감사를 드립니다.

제가 이번 선거에 출마하면서 약속한 군민 소득증대와 농민들의 권익증진을 위해서 초심을 잃지 않고 분골쇄신의 자세로 의정활동에 최선을 다하여 반드시 약속을 지키도록 하겠습니다.

 

선거기간 중에 농번기 바쁜틈에도 따뜻한 손길과 정감어린 격려의 말씀 가슴깊이 간직하면서 앞으로 의정활동 중에도 더 많은 관심과 성원을 당부 드리면서 우선 지면으로 인사를 드리게 됨을 양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진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