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안우체국장(오세창)은 (주)한국능률협회 컨설팅이 주관한 2004년도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공공서비스 부문 6년연속 1위를 수상하는 영예를 안겨준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고객사은 행사를 14일 실시 했다.공공서비스부문 고객만족도 조사는 철도, 전기, 수도, 일반행정 등 정부와 정부투자기관의 대국민 서비스 수준을 해마다 평가하는 제도로 우체국은 이 조사가 시작된 후 2004년까지 타 공공서비스에 비해 월등한 고객의 평가로 6년연속 1위를 차지하여 최우수 서비스 기관으로 거듭나고 있다.첫손님 맞이 행사로 박순옥(정천면 봉학리)씨에게 꽃다발을 증정하고 14, 104번째 방문고객에서 사은품을 증정하는 등 우체국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떡 및 다과를 제공하여 고객과의 만남의 장을 만들었다.오세창 국장은 “그동안 고객들의 성원에 감사드리며, 고객만족과 우체국 서비스헌장의 이행표준을 성실히 실천해 고객이 원하는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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