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인회, 독후감 우수작품 시상

대한노인회 진안군지회(회장 성일근)는 지난 13일 노인회관 2층 강당에서 진안노인회 독후감 우수작품에 대한 시상을 가졌다.

진안군 노인회는 초등학교 3, 4학년에게는 ‘겨레의 바른 예절’, 5, 6학년에게는 ‘우리 예절, 우리 풍습’, 학부모들에게는 ‘부모의 심리학’이란 책을 보급하고 학생들과 학부모들이 제출한 독후감을 대상으로 심사를 거쳐 우수작을 선정했다.

진안초등학교 고재승 교장을 비롯한 교육 관계자가 참여하고 진안 노인회 성일근 회장이 상을 전달한 이번 독후감 시상식은 진안중학교 이상훈 교사가 심사를 맡아, 101편의 독후감 중 16편을 선정했다.

이날 상을 받은 문태평 주부(백운초의 김병화 어머니, 39)는 “‘부모의 심리학’이란 책은 간단히 가족에 대해서, 양육에 대해서, 부모에 대해서 다시 한번 생각하게 하는 책이라고 할 수 있다.”라며 “지인들에게 이 책을 권하고 있다. 노인회가 마련한 이번 사업으로 좋은 책을 알게 돼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학생부문 최우수 △변아윤(진안초, 5) <&37570>학생부 우수 △김태완(연장초, 6) △서민섭(연장초, 5) △신하은(진안초, 6) △이윤경(진안초, 3) △김원영(진안초, 4) △김나영(진안초, 4) △김혜주(진안초, 4) △전은수(진안초, 4) △이초원(백운초, 6) △송지혜(백운초, 4) ◆학부모부문 최우수 △유정희(연장초의 손경민 어머니) ◆학부모부문 우수 △한영미(연장초 병설유치원) △이향미(백운초의 김현지 어머니) △문태평(백운초의 김병화 어머니) △홍인숙(진안초의 김미영 어머니)

저작권자 © 진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