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내 이웃 위한 홍삼 엑기스 600상자 나눔
K-water 용담댐지사, 장애인복지관 찾아가는 이동복지관 대신

저소득층 장애인과 취약계층을 위한 홍삼 엑기스를 쌓아두고 배분하기 전,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저소득층 장애인과 취약계층을 위한 홍삼 엑기스를 쌓아두고 배분하기 전,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지난 6일 진안군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정소양)에서는 K-water 용담댐지사(지사장 김세진)는 6일 진안군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 저소득층 장애인과 취약계층을 위한 물품전달식을 가졌다.

이번 전달식은 K-water 용담댐지사에서 관내 수변 지역으로 지정된 8개 읍·면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지원한 홍삼 엑기스 600상자를 진안군장애인종합복지관을 통해 나눔을 하기 위해 마련됐다. 

전달식 후 홍삼 엑기스는 지역 내 소외된 이웃을 위해 봉사하는 각 면의 좋은 세상 만들기 위원회 위원들과 진안군장애인종합복지관 직원들을 통해 해당 가정에 전달됐다. 
김세진 K-water 용담댐지사장은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어려운 이웃들에게 작지만 따뜻한 온기가 전달되었으며 한다"라고 말했다.

전춘성 군수는 "지역 내 사회기관과 더욱 적극적인 소통으로 복지 사각지대를 해소하고, 사회적 약자가 소외받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이번 홍삼 엑기스 나눔은 K-water 용담댐지사 지원으로 10개 면을 다니며 진행해오던 찾아가는 이동복지관을 코로나로 인해 하지 못한 대신 우리지역 업체의 홍삼을 구매해 나눔한 것.

한편, 진안군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는 내년부터는 찾아가는 이동복지관을 면단위에서 필요한 욕구를 반영해 진행할 계획으로 면단위 좋은세상만들기위원회 위원들의 적극적인 참여가 기대되고 있다. 

저작권자 © 진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