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반기 산림조합금융 성장성 평가 은상
산림경영지도 우수사례 대상 수상

전해석 조합장
전해석 조합장

진안군산림조합(조합장 전해석)이 2022년도 산림경영지도사업 우수조합 선정에 이어 하반기 산림조합급융 성장성 평가에서 은상을 수상했다.
또한 산주 조합원의 수익증대를 내용으로 참가한 산림경영지도 우수사례 대상을 수상했다. 

이에 산림경영지도사업 우수와 함께 산림조합금융 성장성 평가 은상 수상으로는 중앙회장으로부터 우수사례 대상은 산림청장으로부터 표창을 받았다.

이번 수상은 진안군산림조합이 2022년 지도사업과 금융사업 모두에서 괄목할 만한 성과를 이루어낸 결과로 산주 및 조합원을 위한 금융사업과 지도사업에 한층 더 탄력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전해석 조합장은 "이번 수상은 우리 진안군산림조합을 믿고 거래해 주신 조합원들과 지역 주민들의 관심과 사랑 덕분이다. 앞으로도 조합원과 임업인의 권익 향상을 위해 금융사업과 지도사업에 최선을 다하겠다"라며 "우리 조합은 산주조합원의 수익증대를 위한 후정산벌채 등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왔는데 이번 우수사례 대상 수상으로 그간의 노력을 인정받는 것 같아 기쁘다"라고 말했다. 

또한 "진안군산림조합은 전년도에 비해 수익성·성장성·건전성·생산성 등 평가항목 전 부분에 걸쳐 두드러진 성장을 이루었으며 이번 수상을 계기로 한층 더 발전하는 조합이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진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