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안군장애인종합복지관, 'THE 감사' 송년 행사 개최

각 면의 좋은세상만들기위원회 활동을 열심히 한 위원에게 우수상 시상 후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각 면의 좋은세상만들기위원회 활동을 열심히 한 위원에게 우수상 시상 후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진안군장애인종합복지관은 22일 진안군장애인종합복지관 강당에서 'THE 감사' 송년 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전춘성 군수, 이미옥 부의장과 군의원, 반월복지재단 오동환 대표이사. 송상모운영위원장, 꿈드레 유태옥 지부장, 전북시각장애인진안군지회 김춘식 지회장, 무진장찐한사랑나눔회 김홍기 이사장과 자원봉사자, 이용자 등 130여 명이 함께 자리해 일년을 잘 지낸 감사를 함께 했다. 

이번 행사는 2022년을 마무리하고 자원봉사자와 후원자의 노고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기념식은 다양한 축하 공연 및 개회사, 환영사, 축사 이후 자원봉사자와 후원자, 이용자 등에 대한 시상식이 있었다. 이후 촛불점화와 케잌커팅이 있었고, 이어 건배사와 함께 축배를 들었으며, 축하공연과 복지관의 1년간 활동을 돌아보는 영상 시청 후 만찬도 즐겼다.

정소양 관장은 "올 한 해 복지관에 보여주신 관심과 사랑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함께 성장하고 소통하는 열린 복지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행사에 참석한 전춘성 군수는 "내내 사랑 나누고 손과 발이 되어준 많은 분들에게 정말 수고하셨다는 말씀을 군민을 대신해 전한다"라며 "장애인복지관 시설을 이용하는 분들이 행복감을 느끼게 해달라"라고 전했다. 

▲진안군수상에는 △한안종(안천면 좋은세상만들기위원회) ▲공로패는 △진안체육회 김칠환 수석부회장 ▲우수후원자에게 전하는 감사패는 △농림상사 김기영 대표 ▲모범 활동지원사에게 전하는 모범상은 △안금순 △김영자 ▲모범 행복드림봉사단에게 전하는 모범상은 △김영기 △김명희 △조동식 △정미자 △김정순 ▲모범 이용회원에게 전하는 모범상은 △김영기 씨에게 수여됐다.

또한 ▲열심히 장애인일자리사업에 참여한 참된 일꾼상은 △임화복씨에게 수여됐으며 ▲좋은세상만들기위원회 활동에 열심히 참여한 위원에게 수여하는 우수상은 △채권자(마령면) △박영춘(부귀면) △김혜숙(정천면) △박종성(상전면) △안재복(안천면) △방완수(용담면) △김명근(성수면) △이청우(주천면) △강이순(동향면) 위원 등이 수상했다.

저작권자 © 진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