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맞아 어려운 이웃을 위한 따뜻한 손길 이어져

연말을 맞아 어려운 이웃을 위한 따뜻한 손길이 이어지고 있다.
△(유)HY테크(대표 오백순), △대전개인택시 진안군향우회(회장 정양우)는 지난 12월 27일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진안군에 이웃돕기성금을 기부했다.

진안군 농공단지 내 입주한 마을방송 기업인 (유)HY테크는 "올 겨울 유난히 눈이 많이 오고 춥다. 진안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주길 부탁드린다"라며 1천만원을 기부했다.
지난 추석에 이어 성금을 기부한 대전개인택시 진안군향우회도 "진안군 내 저소득계층의 생활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라며 50만 원을 전달했다.

전북인삼발전연구회 손효연 회장이 성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전북인삼발전연구회 손효연 회장이 성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전북인삼발전연구회 손효연 회장도 연말을 맞아 불우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마령면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성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성수면 안평마을 손태주 씨또 연말을 맞아 불우한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성금 100만원을 성수면행정복지센터에 기탁했다.  
손태주 씨는 "그 동안 생각만 해왔는데 좀 더 일찍 기부를 해야 했는데 너무 늦게 실천에 옮겨 미안하다"라며 "어려울수록 서로 나누는 마음이 필요한 만큼 좋은 곳에 써달라"라고 말했다. 

△성수면 자원봉사단(단장 양승도) 회원 20명은 12월 28일, 가수마을과 원신기마을, 평지마을 등 3개 마을에서 찾아가는 행복 간식 차량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진안군자원봉사센터에서 후원한 이날 행사는 봉사단원들이 찐빵을 직접 만들고 쪄서 각 마을 어르신 110명에게 전달했다.

성수면 손태주씨가 성금을 전달했다.
성수면 손태주씨가 성금을 전달했다.

△K-water 용담댐지사(지사장 김세진)도 따뜻한 겨울선물을 기부했다.
K-water 금강유역본부 용담댐지사는 한파가 지속 되는 겨울철을 대비하여 진안군 용담면 관내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200만원 상당의 선물꾸러미를 기부했다. 핫팩, 넥워머로 이루어진 기부물품은 용담면사무소를 통하여 관내 취약계층 40가구에 전달되어 따뜻한 겨울나기에 도움을 줄 예정이다.
김세진 지사장은 "용담댐 주변지역 주민들이 따뜻한 연말을 나길 바라는 직원들의 마음을 모았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일원으로서 지역과 상생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겠다"라고 밝혔다.

주천면에서도 연말연시를 맞아 따뜻한 기부행렬이 이어지고 있다.
△한 해 동안 직접 재배한 농산물을 주천면사무소에 기부한 이중기(쌀20kg×20포)씨를 비롯해 △강종길(양말3켤레×50세트), △이진한(떡5kg×50박스),  △배성기(효도회)는 주천면을 비롯해 마령, 백운 등에 쌀 10kg 80포를 전달했다.
이밖에도 △바르게살기협의회 (20만원), △김선자(구암, 100만원)씨 등 많은 분들이 지정기탁과 전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했다. 

성수면 자원봉사단이 찾아가는 행복간식차량을 지원했다.
성수면 자원봉사단이 찾아가는 행복간식차량을 지원했다.
효도회가 주천면을 비롯해 마령, 백운 등에 쌀을 전달했다.
효도회가 주천면을 비롯해 마령, 백운 등에 쌀을 전달했다.
용담댐지사가 겨울철을 대비한 선물꾸러미를 기부했다.
용담댐지사가 겨울철을 대비한 선물꾸러미를 기부했다.

 

저작권자 © 진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