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안군 체육의 저력 보여 준 한 해
진안군 체육의 저력 보여 준 한 해
  • 류영우 기자
  • 승인 2023.01.02 1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안군 체육상 시상식
정봉운 회장이 우수 선수들에게 표창장을 전달하고 있다.
정봉운 회장이 우수 선수들에게 표창장을 전달하고 있다.

진안군체육회는 지난 12월 28일 전통문화전수관에서 전춘성 군수, 김민규 의장을 비롯한 진안군 체육인 및 관계자 약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체육상 시상식을 개최했다.
코로나 19로 3년 만에 개최된 이번 체육상 시상식을 통해 진안군 체육발전에 공헌하거나 유공이 있는 개인 및 단체를 격려했으며, 학교체육, 지도자, 우수단체 및 공로자 부문에서 시상이 이루어졌다.

우수선수 부문에는 안천중 김하음 선수 등 10명이, 지도자 부문에는 용담면체육회 사무장 김현정 씨 등 3명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우수단체에는 정천면, 동향면 체육회, 줄다리기협회, 단체줄넘기팀이 선정되었으며 문화체육과 체육시설팀 이화정 주무관이 공로패를 수상했다.

진안군체육회 정봉운 회장은 "올 한해 진안군 체육회는 전국 궁도선수권대회를 시작으로 10개의 전국대회 및 크고 작은 대회를 개최하였고, 여성 생활체육대회, 어르신 생활체육대회 등 각종 생활체육에 참가하여 진안군 위상을 높였다"라며 "또한 남원시에서 개최된 제59회 전라북도 도민체육대회에서는 종목별로 우수한 성적을 거두어 진안군 체육의 저력을 보여줬다"라고 말했다.

이어 "체육으로 우리 군의 명예와 위상을 높여준 자랑스러운 선수단 및 생활체육인들에게 감사와 격려의 박수를 보낸다"라며 "계묘년 새해에는 생활체육 활성화를 통해 우수선수 발굴에 적극 노력하는 한 해가 될 수 있도록 모두가 힘을 모아 나가자"라고 강조했다.
한편, 이날 수상자는 다음과 같다.

△우수선수(10명): 김하음(안천중 3), 이상혁(용담중 3), 김고경(안천중 2), 김재훈(안천중 2), 전영규(진안초 5), 홍석화(진안초 4), 김주하(진안초 4), 한재석(진안중 3), 한우진(진안중 3), 이초희(진안여중 3)
△생활체육 및 지도자: 김현정(용담면체육회), 서원근(진안역도스포츠클럽), 홍완선(진안군체육회)
△우수단체: 정천면체육회, 동향면체육회, 진안군줄다리기협회, 진안군단체줄넘기팀
△공로패: 이화정(진안군 문화체육과)
△감사패: 서원필(서정에너지 대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