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산도립공원 기간제 관리자를 채용한다. 
업무는 공원 내 16개소 화장실 청소, 주차장 내 환경정화, 기타 공원관리 업무 등이다. 
근무기간은 오는 2월부터 12월까지이며 평일 2일 휴무하는 주 5일 근무, 1일 8시간 근무이다. 

응시자격은 2004년 12월 31일 이전 출생한 만 18세 이상인 사람으로 남자는 군대 병역필하거나 면제자이며, 성별은 남녀상관 무관하다. 공고일 기준으로 진안군에 1년 이상 주소를 두고 실제 거주하고 있는 사람, 청소업무가 원활한 신체 건강한 사람이다.
우대조건은 국가유공자, 독립유공자, 5·18민주유공자, 특수임무유공자, 고엽제 등 관련 법률에 따른 취업지원대상자, 국민기초생활보장과 한부모가족지원에 따른 저소득층. 만55세이상 근로자, 차량 오토바이 등 기동장비를 소지하고 관련 운전면허를 가진 사람을 우대한다. 

접수는 1월 19일과 20일 관광과 마이산관리팀에 직접 방문 제출하면 된다. 
서류전형과 면접시험으로 선발하며 면접시험 대상자 및 일시와 장소는 개별 통보한다. 

제출서류는 자기소개서를 포함한 응시원서, 개인정보동의서, 주소 변동내역을 포함한 주민등록초본, 가족관계증명서, 지방세 완납증명서, 2022년도분 건강보험료 납부확인서, 운전면허증 사본, 경력 및 자격증명서 각 1부를 제출하며 취업지원 대상자는 증빙서류를 제출해야 한다. 
자세한 문의는 관광과 마이산관리팀(☎430-8752)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진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