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종 추가선정…꿀, 차 등 총 13개 품목 답례품 공급업체 모집

진안군이 진안군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 13개 품목에 대한 공급업체를 공개 모집한다. 

군에 따르면 지난 16일 답례품 선정위원회 5차 회의를 개최한 결과 꿀과 차를 추가 답례품으로 선정했다. 또한 지난 1차 공개모집에서 신청자가 없었던 6개 품목(고구마, 건나물, 주류, 흑돼지돈까스, 염소진액, 승마체험권)과 더불어 4차 회의를 통해 추가 선정된 5개 품목(하늘마, 도라지정과, 더덕정과, 홍삼도라지정과, 포도즙)을 포함한 총 13개 품목에 대해 공급업체 모집을 진행한다. 

선정된 업체는 계약일로부터 2년간 진안군 고향사랑기부제 기부자에게 답례품을 제공한다.
접수기간은 오는 2월 1일에서 3일까지 3일간이며 자세한 내용은 진안군청 누리집(https://www.jinan.go.kr) 공고/고시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해당 품목의 공급업체 신청자격은 진안군에 사업장을 둔 사업체로 답례품 공급배송이 가능한 업체, 통신판매업자로 등록되어 있거나 심사일까지 등록완료 가능한 업체이다. 
더불어 군은 기부자의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해 답례품목 신청을 상시로 받고 있으며 읍·면행정복지센터에서 신청이 가능하다. 신청한 품목은 답례품 선정위원회를 통해 최종적으로 선정된다. 

한편, 군이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으로 선정한 품목은 꿀, 차, 고구마, 건나물, 주류, 흑돼지돈가스, 염소진액, 승마체험권, 하늘마, 도라지정과, 더덕정과, 홍삼도라지정과, 포도즙 등 13개 품목이다. 자세한 문의는 기획홍보실 인구활력팀(063-430-2830)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진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