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동행, 실천하는 봉사
아름다운 동행, 실천하는 봉사
  • 정도영 기자
  • 승인 2023.07.03 1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제라이온스협회 356-C지구 진안라이온스클럽
창립 제48주년 기념 및 회장 이·취임식
제48대 구경본L 이임, 제49대 조민상L 취임
제49대 조민상L 취임회장이 축하를 받고 있다.
제49대 조민상L 취임회장이 축하를 받고 있다.

지난 6월 27일 국제라이온스협회 356-C지구 진안라이온스클럽의 창립 제48주년 기념 및 회장 이·취임식이 있었다. 
진안 전통문화 전수관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진안라이온스클럽 회원들과 정회용L 총재, 대구반월라이온스클럽 회원들과 장수라이온스클럽 회원들, 전춘성 군수, 진안군의회 김민규 의장을 비롯한 의원들 등 약 100여명이 참석했다. 

특히, 이날은 신입 진안라이온스클럽 회원들의 입단식과 지난 한 해 동안 진안라이온스클럽을 이끈 구경본L 이임회장의 이임식과 새롭게 취임한 조민상L 취임회장의 취임식도 함께 있었다. 지난 제48대 구경본L 이임회장은 이임사를 통해 "지난 365-C지구 45차 연차대회에서 지역 최우수클럽상을 수상하는 결실을 거두었다"라며 "이러한 결과는 회원여러분 및 역대회장님들의 적극적인 뒷받침이 있었기에 가능했다. 영원히 클럽발전을 위해 함께 하겠다는 것을 약속한다"라고 말했다. 

이번 제49대 회장으로 취임한 조민상L 취임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아름다운 동행, 실천하는 봉사'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소외된 이웃을 위하여 따뜻한 관심과 사랑을 베푸는 작은 봉사실천이 우리 지역사회 발전의 초석이 될 것"이라며 "그동안 수고해 주신 구경본 회장님을 비롯한 임원 여러분의 노고에 깊은 감사 말씀을 드린다."라고 말했다.

또한, 지난 한 해 동안 수고한 회원들의 다양한 수상도 있었다. 
△총재특별공로패에는 배성기L, 김성균L, 조해성L에게 △재직기념패에는 구경본L, 한홍현L, 이상훈L에게 △총재공로패와 평생회원으로 임명되는 수상은 김정길L, 전경식L, 김용춘L, 오우근L, 이명렬L, 이부용L에게 △공모메달은 이명렬L 외 13명에게 △클럽감사패는 대구반원클럽 직전 회장 조채호L에게 올해 새로 가입한 신입L들에게 전달하는 △신입회원패는 김종필L, 우승수L, 이종윤L, 심준석L, 이삼노L, 임종남L에게 전달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