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안우체국(국장 오세창)은 24일 오후 2층 회의실에서 관내 전 우체국장을 비롯 각부서 과실장 등 17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경영전략회의를 열어 2004상반기 사업실적 평가 및 하반기 추진전략에 대하여 심도있는 토의를 가졌다. 이어서 관내 전직원을 대상으로 고객만족경영 및 서비스헌장 실천 특별교육”을 실시하였다.이날 교육은 오국장의 “고객만족 경영 실천방안” 의 특강에 이어 초청강사 신 금숙의 “고객은 누구인가? 고객의 서비스 이용성향 및 고객응대시 지켜야할 3대 기본서비스인 표정관리, 인사기법, 진정한 서비스의 실행” 등 1시간에 걸쳐 진행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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