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도 문예백일장 및 독서 논술 대회 열려

우리 지역의 청소년들이 원고지에 나래를 펼쳤다.
지난 16일 교육청에서 문예백일장 및 독서논술대회가 열렸다.

중등부와 고등부라 나뉜 이날 백일장 및 논술대회에는 도 대회에 출전하기 위한 지역 예선이었다.
문예백일장 중등부에 참가한 학생은 모두 24명이며 고등부는 11명이 백일장에 참가했다.

독서논술대회 중등부에 참가한 학생은 모두 21명이며 고등부는 6명이 참가해 실력을 겨뤘다.

김선호 장학사는 "이번 대회에서는 순발력과 창의성을 심사하기 위해 제재와 논제를 대회용 원고지 배부 후에 하달했다."라며 "우수한 작품으로 도 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날 교육청이 시상한 명단은 아래와 같다.

◆독서논술대회
▲중등부 대상 △김수현(동향중3, 도대회 참가) ▲중등부 금상 △권기윤(부귀중2, 도대회 참가) ▲중등부 은상 △송민진(진안여중3, 도대회 참가) △김민성(진안여중2) ▲중등부 동상 △오용비(부귀중3) △김연우(동향중3) ▲고등부 대상 △김도성(안천고2, 도대회 참가) ▲고등부 금상 △김유정(안천고1, 도대회 참가) ▲고등부 은상 △이영선(마령고3, 도대회 참가)

◆문예백일장 산문부문
▲중등부 대상 △김예지(백운중2, 도대회 참가) ▲중등부 금상 △이한을(용담중1, 도대회 참가) ▲중등부 은상 △박나래(동향중3) △박소연(진안여중2) ▲중등부 동상 △이세희(부귀중1) △박조아(부귀중3) ▲고등부 대상 △박준범(안천고2, 도대회 참가) ▲고등부 금상 △전유리(마령고3, 도대회 참가)

◆문예백일장 운문부문
▲중등부 대상 △성소라(진안여중3, 도대회 참가) ▲중등부 금상 △백다영(주천중1, 도대회 참가) ▲중등부 은상 △이유선(용담중2) △유정연(안천중3) ▲중등부 동상 △고지은(백운중3) △유새길(진안중3) ▲고등부 대상 △성보람(진안제일고2, 도대회 참가) ▲고등부 금상 △성혜라(안천고1, 도대회 참가)

저작권자 © 진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