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농업경영인진안군연합회 회장 후보 인터뷰·
기호 1번 김종현 후보

▲ 김종현 씨
(사)한국농업경영인진안군연합회 회장 후보로 출마한 기호 1번 김종현 후보는 회원의 적극적인 참여유도로 조직활성화를 꾀하고 농촌 보호, 협동조합 개혁, 농가부채 해결을 위해 행동으로 보여주는 회장이 되겠다고 피력했다.

김종현 후보는 "군 연합회장 선거에 출마하게 된 것은 확고한 신념과 사명감으로 우리가 우선해야 할 과제를 약속드리고자 함이다."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김종현 후보는 연합회장으로 출마하면서 3가지 약속을 제시했다. 우선 김 후보는 한농연의 활성화와 위상강화를 얘기했다.

김종현 후보는 "각 읍·면 지역의 활성화를 통해 군 연합회 발전과 농업경영인의 위상을 높이겠다."라고 밝혔다.

이어 먼저 밝힌 내용을 강조하면서 한농연 회원들의 동참을 이끌어 내실 있는 조직 활성화를 도모하겠다는 생각이다. 김종현 후보는 "농민과 농업을 위해 한농연 회원들의 적극적인 참여가 무엇보다 중요할 때."라며 "군 연합회 발전과 내실을 기하겠다."라고 밝혔다.

마지막으로 김종현 후보는 "말보다는 행동으로 실천하는 회장이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이는 김종현 후보가 2년 동안 한농연 정책 부회장으로 활동하면서 마음속에 담아두었던 생각이었던 것 같다.

김종현 후보는 "정책 부회장으로 2년간 재임하면서 농촌 보호, 협동조합 개혁, 농가부채 해결을 위해 노력해 왔으나, 아직 다하지 못한 일들과 앞으로 농업 농촌의 어려운 현실을 볼 때 안타깝기 그지없다."라고 속내를 드러냈다.

김종현 후보는 자신이 한농연 회장이 된다면 변화하는 한농연의 효율적인 운영을 위해 끝까지 최선을 다하겠다고 피력했다.

저작권자 © 진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