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안우체국(국장 정현성)은 2일 관내국장 및 자국 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진안우체국서비스헌장 개정 선포식과 서비스헌장의 효율적인 추진을 당부하는 교육을 실시하였다.이날 선포식에서 진안우체국 전 직원은 고객만족과 신뢰성 향상이 최선의 가치임을 깊이 인식하고 고객에게 고품질 우편, 금융, 정보통신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고객및 직원 의견 수렴을 거쳐 6개항을 수정, 삭제 하여 전문과 9개항 서비스헌장 이행표준을 마련하고 적극 실천할 것을 다짐하였다.또한 진안우체국에서는 전북체신청(청장 김대희)과 지난 4일 공동주관으로 진안문예체육회관에서 무주, 진안, 장수우체국 직원 138명이 참석한 가운데 “서비스헌장 실천 및 CS 마인드 향상을 위한 특별교육”을 실시하기도 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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