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을 위한 최상의 서비스 마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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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디지털 진안일보
  • 승인 2004.05.24 09: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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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안우체국 고객대표자회의 및 심의위원회 개최
진안우체국(국장 정현성)은 지난 12일 국장실에서 고객대표위원(회장 임경환 외 5명)과 우체국 간부 등 13명이 참석한 가운데 고객의 불편사항과 서비스개선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고객대표자 회의를 개최하였다.고객대표위원과 우체국 간부직간의 상견례를 겸하여 개최된 이날 회의에서는 원활한 회의 운영에 관한 사항과 고객요구에 적극 부응하기 위한 구체적인 방안들이 제시되었으며 사어버고객 대표자회의의 원활한 운영을 위한 인터넷교육 및 우체국서비스헌장 개정안에 관한 심의도 병행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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