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이 흑돼지 ‘깜도야’에 이어 한우브랜드 ‘마이원(Myone)’을 개발, 지역특산품화를 본격 추진해 나가기로 했다.군에 따르면 이번에 개발된 브랜드는 마이산의 이미지와 소비자 스스로의 선택이라는 의미를 담은 것으로 한우와 한봉 등을 접목시켜 관내에서 생산되는 축산물의 통합 브랜드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한우브랜드 마이원은 심플한 로고에 친숙한 캐릭터를 조합함으로써 소비자의 눈길을 사로잡는데 중점을 뒀다. 디지털 진안일보 sokim2301@hanmail.net 다른기사 보기 저작권자 © 진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회원로그인 작성자 비밀번호 댓글 내용입력 댓글 정렬 최신순 추천순 답글순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닫기 더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비밀번호 닫기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본문 / 400 비밀번호 닫기 내 댓글 모음 닫기
군이 흑돼지 ‘깜도야’에 이어 한우브랜드 ‘마이원(Myone)’을 개발, 지역특산품화를 본격 추진해 나가기로 했다.군에 따르면 이번에 개발된 브랜드는 마이산의 이미지와 소비자 스스로의 선택이라는 의미를 담은 것으로 한우와 한봉 등을 접목시켜 관내에서 생산되는 축산물의 통합 브랜드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한우브랜드 마이원은 심플한 로고에 친숙한 캐릭터를 조합함으로써 소비자의 눈길을 사로잡는데 중점을 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