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행정사무관에서 지방서기관으로

 

군이 지난 20일자로 직급 승진 7명을 포함해 전보 등 21명의 인사발령을 했다. 이번 군 인사발령을 통해 주민생활지원과 전명권 과장은 지방행정사무관에서 지방서기관으로 직급 승진했다. 이번 승진을 통해 전명권 과장은 기획재정실장으로 자리를 옮긴다.

 

또한, 행정지원과 이원재 과장 역시 지방행정사무관에서 지방서기관으로 직급 승진했다. 이원재 과장은 행정지원과장에서 주민생활지원과장으로 자리를 옮긴다.

 

이 밖에 △하태식(지방행정주사) 환경보호과 환경담당은 마령면장 직무대리 △백승엽(지방세무주사) 군수 비서실장은 정천면장 직무대리 △김종환 의회사무과 전문위원은 동향면장 직무대리 △양선자 전략산업과 아토피담당은 보건소장 직무대리 △배철기 건설교통과 도로담당은 재난관리과장 직무대리 등으로 직위 승진해 자리를 옮긴다.

 

더불어 △유태종 백운면장은 아토피전략산업과장 △배병옥 의회사무과 전문위원은 문화관광과장 △김명기 의회사무과장은 행정지원과장 △김남기 전략산업과장은 의회사무과장 △이정열 안천면장은 공공시설사업소장 △조준열 보건소장은 안천면장 △안일열 주천면장은 백운면장 △김지운 문화관광과장은 주천면장 △유근주 동향면장은 행정지원과 등으로 전보 인사발령됐다.

 

그리고 김학수 주민만족과장과 김정배 농업경제과장은 직제개편을 통해 김학수 민원봉사과장과 김정배 친환경농업과장으로 인사발령에 포함됐다.

 

한편, 반우정 기획재정실장과 이수철 재난관리과장 그리고 장서권 마령면장은 공로연수에 들어간다.

 

저작권자 © 진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