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령 덕천, 전주 아이디시케이 자매결연

▲ 지난 20일 마령면 덕천리 마이산골 마을과 전주시 아이디시케이사가 자매결연 협약식을 가졌다.
마령면 덕천리 마이산골마을과 전주 (유)아이디시케이(IDCK) 회사가 지난 20일 이 마을 정보센터에서 자매결연 협약식을 가졌다.

이날 협약식에서는 마을과 (유)IDCK는 마이산골마을의 기념일은 물론 마을에서 열리는 각종 행사에 참여하는 등 활발하게 교류할 것을 약속했다. 또 이 회사는 마을에서 생산하는 농산물과 특산품을 구입하는 등 마이산골마을 주민드르이 소득증대에도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유)IDCK 임숙희 대표는 “마이산골 마을과 인연을 맺게 되어 뜻 깊게 생각한다.”라면서 “수도권의 기계적인 일상에서 우리의 전통과 인정이 넘치는 농촌마을을 몸소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져 기대가 크다."라고 말했다. 이어서 임 대표는 “시작은 작지만 마이산골 마을이 발전하는데 열심히 지원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마이산골마을 정보화센터 정환오 운영위원장은 “(유)IDCK 회사와의 인연은 값진 만남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라면서 “이번 만남이 필연으로 생각이 되며, 앞으로 멋진 인연이 되도록 열심히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유)IDCK 는 인터넷과 네트워크, 웹 컨텐츠를 개발하고 정보기술(IT)을 이용한 모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회사다.

저작권자 © 진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