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산 민턴클럽 탄생 … 신임회장 한수용씨 선출

▲ 한수용씨
진안마이산 배드민턴클럽(이하 마이산 민턴) 신임회장에 엑센스 문구를 운영하고 있는 한수용(44·사진)씨가 선출됐다.
마이산 민턴은 지난 19일 운장산 칡 냉면 식당에서 회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회장과 임원진을 구성하고, 본격적인 동호회 활동을 시작했다.

진안배드민턴클럽(회장 이상현, 이하 진안 민턴)에 이어 2번째로 탄생된 마이산 민턴은 진안읍 군상리 지역의 신생클럽이다.
마이산 민턴은 현재 진안여자중학교 실내 체육관을 임대해 30여명의 동호인이 운동을 하고 있으며, 배드민턴에 관심 있는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회원을 모집하고 있다.

배드민턴에 관심 있는 지역주민은 누구나 운동할 수 있으며, 시간은 평일에 저녁 7시부터 10시까지 체육관을 개방해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진안여자중학교 실내 체육관과 운동장의 가로등 불빛은 학교의 지원을 비롯해 진안 민턴과 마이산 민턴 회원들의 노력으로 밝게 빛나고 있다.

한수용 마이산 민턴 회장은 “진안여자중학교 실내 체육관을 찾고 있는 마이산 민턴 회원 모두가 재미있게 운동할 수 있는 공간으로 거듭났으면 한다.”라면서 “부부동반으로 운동할 수 있는 모임이 되었으면 하고, 가족같이 형제같이 교재를 나누는 장이 되었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한 회장은 또 “마이산 민턴 회원뿐 아니라 지역주민이 모두 이용할 수 있는 공간이 되었으면 한다.”라면서 “진안 민턴 이상현 회장의 도움으로 (진안여자중학교) 운동장에 가로등을 설치해 이용하는 사람들에게 불편함을 덜어주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마이산 민턴은 오는 8월 중순경에 발대식을 가질 예정이다.
다음은 진안마이산 민턴클럽 회장단 명단이다.
△회장 한수용 △부회장 박용희, 박은화 △총무 배성순 △재무 박순자 △감사 김오수·박경희 이다.

저작권자 © 진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