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산물 10종, 축산물 2종 등 총25종
공급 및 배송 가능한 관내 업체 대상

진안군(군수 전춘성)이 2023년 1월 1일 시행하는 진안군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 공급업체를 공개모집한다.
모집분야는 △농산물 10종(곡류, 수삼(인삼), 고구마, 사과, 멜론, 토마토, 수박, 건고추, 건버섯, 건나물) △축산물 2종(돼지고기, 소고기) △농축산가공품 11종(홍삼, 김치, 주류, 흑돼지돈까스, 장류, 사과즙, 토마토즙, 엉겅퀴즙, 굼벵이, 들기름세트, 염소진액) △체험권 2종(진안홍삼스파 상품권, 승마체험권)으로, 모집대상은 해당 품목에 대한 공급 및 배송이 가능한 관내 업체다.

참가업체는 2개 이상의 답례품을 공급할 수 있으며, 다양한 가격대의 공급이 가능해야 한다.
접수기간은 12월 9일~13일까지로 평일 09시~18시 사이에 직접 진안군청 기획홍보실 인구활력팀을 방문해야 접수가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진안군청 누리집(https://www.jinan.go.kr) 공고/고시란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진안군은 12월 중 진안군 답례품선정위원회를 열어 최종적으로 업체를 선정할 계획이며 선정된 업체는 2023년 1월 1일부터 2024년 12월 31일까지 2년간 진안군 고향사랑기부제 기부자에게 양질의 답례품을 제공할 수 있게 된다. 

김명갑 위원장은 "고향사랑기부제를 통해 진안군에 따뜻한 마음을 전해주시는 기부자들을 위해 정성 가득한 답례품을 보내드릴 계획이다"며 "위원회에서 품질, 서비스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답례품을 선정하고 원활한 공급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진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