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력하고 실천하는 군의원이 되겠습니다”

 

/강 경 환 당선자 군의회 나선거구


존경하는 진안군민 여러분! 여러분의 선택에 한없는 감사를 드립니다.

우선 저를 믿고 뽑아주신 나 선거구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주위에서 물심양면으로 도와주시며 아낌없는 격려와 지원을 해주신 분들, 특히 모든 선거구에서 아낌없는 격려와 지원을 보내주신 분들, 그리고 묵묵히 마음으로 응원해주신 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끝까지 선의의 경쟁을 펼쳐주시고 마지막 땀 한 방울까지 모두 쏟으며 최선을 다해 경쟁하셨던 다른 후보님들도 애 많이 쓰셨습니다.그리고 고맙습니다.

그분들이 없었더라면 저는 이 자리에 있을 수 없었습니다. 여러분의 성원과 사랑에 반드시 보답할 것이며 여러분들과 함께 열심히 앞만 보고 뛰겠습니다.

 

이번 선거 기간 내내 어려움도 많았습니다. 지난달 후보경선 등록을 마치고 몇 달 동안 달려오면서 많은 어려운 고비를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지지와 성원에 힘입어 무사히 넘기고 오늘 이 영광스러운 기쁨의 날을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이번 승리는 저만의 승리가 아니라 진안군민 모든 분들의 승리라고 생각하며 이 영광을 제일먼저 군민여러분과 함께 나누고자 합니다. 저는 이 순간 당선의 기쁨과 함께 무거운 책임감을 더 크게 느끼고 있습니다.

 

오늘 당선이라는 영광을 얻게 된 것도 모두다 군민이 보내주신 따뜻한 관심과 격력 덕분이라 생각합니다. 저를 지지했던 분들이나 저를 지지하지 않았던 분들이나 모두 자랑스러운 진안 군민임을 잊지 않겠습니다.

여러분의 성원과 편달, 주시면 받겠습니다. 그래서 정말 훌륭한 의원이 될 수 있도록 도와주십시오.

지금부터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한번 공언한 것은 불이익을 감수하더라도 지키려하고 그렇지 못하면 깨끗이 책임지는 성실함이 그런 정치의 기본입니다.

 

사람과의 약속이 하룻밤 자면 뒤바뀌는 판이라 듣기 좋은 말이나 흔들림있는 공약은 말씀드리지 않겠습니다.

항상 자만하지 않고 중립적인 입장에서 균형감각을 가지고 생활자치를 구현해 나가겠습니다. 여러분께서 저에게 당선의 큼 힘을 주신만큼 여러분의 뜻과 기대를 우리지역 구석구석에 열정으로 쏟아 붓으며 일 잘 하겠습니다!!

 

존경하는 군민 여러분!

이제부터 선거를 통해 흩어졌던 우리의 역량을 하나로 모아 우리진안지역 발전을 위해 다함께 노력해야 합니다. 함께 입후보해서 선전해주신 후보님들께도 따뜻한 위로와 격려의 말씀을 해주시고 성장의 계기가 되도록 이끌어 주십시오.

 

존경하는 나 선거구 여러분!

이제 가장 시급한 문제는 우리 모두의 화합인 것 같습니다. 선거 후유증으로 인한 갈등과 대립, 상대편과 우리편, 찬성과 반대로 나누어져있는 사람들의 마음의 상처를 치유하고, 평상시의 삶으로 돌아가 서로 사랑하고 아끼고, 화합하여 진안군 발전에 앞장서겠습니다.

 

부족한 저를 의원으로 뽑아주셔서 다시한번 머리숙여 감사드리며, 임기동안 사심을 버리고 초지일관 지역 발전위하여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합니다. 여러분의 보답에 어긋나지 않는 의원이 되도록 반드시 노력하고 실천하는 군의원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고 고맙습니다.

저작권자 © 진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