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용 소방대원 단합대회


성수면 의용 소방대원들이 지난 8월31일, 관내 지역 단체장이 참석한 가운데 증자 천변에서 단합대회를 가졌다.

이날 행사는 회원들간 서로 화합하는 계기가 되는 자리로 마련 되었으며 앞으로 의용 소방대가 지역에서의 역할 등의 다짐하는 자리가 되었다.

황공호 총무는 “우리 의용 소방대원들은 열심히 지역을 위해서 노력 할 것이며 오늘 하루 맘껏 즐기며 서로 끈끈한 정으로 이 모임이 지속적으로 유지 할 수 있도록 협조해 줄 것을 회원들에게 당부”했다.

 

---------------------------------------------------------------


정보화마을위원 단합대회


마이산골 정보화 마을위원 (정한호 위원장)들이 지난 8월 30일, 마령면 신덕정보화 교육장에서  단합대회를 열었다.

이날 행사에서는 지역 단체장들이 참석, 위원들을 격려했다.

정한호 위원장은 “ 무더운 여름을 보내고 회원들이 가지고 있는 정보를 교환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기 위해 행사를 준비했다”며 “우리 농촌도 이제는 변화를 주어야 살아 남는다며 각 행정이나 인터넷을 통해 좋은 정보를 얻어 활용할 수 있어야 한다”고 말했다.

 

---------------------------------------------------------------


백운농협, 화합한마당


지난 8월 30일, 백운농협(박년기 조합장)이 관내 영농,부녀회장과 단체장을 초청, 화합의장을 가졌다.

박년기 조합장은 “한 여름 농사일로 쌓인 피로도 풀고 서로 농사에 대한 정보도 주고 받기 위해 한 자리에 모였다”며 “농촌이 어려운 상황에서 농협과 조합원이 한 가족임을 인식하고 오늘 하루 단합행사를 가졌다”고 말했다.

또 박 조합장은 “우리 농촌과 농협이 잘 살기 위해서는 조합원 여러분의 건강과 적극적인 협조가 필요하며 농협은 조합원들의 발과 귀가 될 것을 약속하며 이익을 위해서 최선을 다 할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진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