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고장 농산물이 새해 초부터 대형 인터넷 쇼핑몰에 입점, 우리 고장과 우수 농·특산물을 홍보·판매하고 있다.
이번에 우리 고장 농·특산물이 입점한 시에스클럽(http://www.csclub.com)은 회원 수 400만명, 연간 매출액 1천100억 원의 대형 쇼핑몰로, 농·특산물의 경우 지방자치단체에서 추천하는 상품만 취급하고 있다는 게 군의 설명이다.
이번 쇼핑몰 입점에 대해 송영선 군수는 “오프라인(offline)이든 온라인(online)이든 우리 고장의 우수 농·특산물을 적극 홍보해 전국적인 브랜드 위치를 확보해야 한다.”고 밝혔다.
군은 이번 쇼핑몰 입점에 맞춰 앞으로 유통사업 활성화를 위해 노력해 나갈 계획을 밝혔다.
그리고 유통조직 결성을 조기에 완료해 지역 마케팅 능력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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