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water 용담댐 관리단, 장애인종합복지관, 용담 좋은세상만들기

▲ k-water 박규백 지부장이 밑반찬을 전달하고 있다.
k-water 용담댐 관리단, 진안군 장애인종합복지관, 그리고 용담면 좋은세상만들기(위원장 김순옥)가 지역주민들을 위해 힘을 모았다.
지난 5월29일, k-water 용담댐 관리단과 진안군 장애인종합복지관, 용담면 좋은세상만들기위원회는 정성을 들여 만든 밑반찬을 지역 주민들에게 전달했다.

용담면 좋은세상만들기위원회 박복인 위원은 "k-water 용담댐 관리단의 도움을 받아 지역의 어려운분들에게 음식을 해 드리고, 그 음식을 맛있게 드신다는데에 큰 보람을 느낀다"라며 "좀 더 활성화가 돼서 아직까지 밑반찬을 받지 못하는 분들이 더 많이 포함됐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박 위원은 "우리 좋은세상만들기위원회는 스스로 회비를 내서 활동하는 단체"라며 "더 많은 주민들이 참가해, 더 많은 어려운 이웃에게 도움을 줄 수 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이날 밑반찬 전달에 함께 한 k-water 용담댐 관리단 박규배 지부장은 "직원들 급여에서 펀드형식으로 물사랑나눔회를 만들어 수변지역 주민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이런 프로젝트를 정기적으로 실시하고 있다"라며 "진안군 장애인종합복지관과 용담면 좋은세상만들기위원회에서 이런  좋은 기회를 주어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박 지부장은 "이번 밑반찬 배달 봉사는 지역 주민들을 한 번이라도 더 찾아 뵐 수 있는 기회가 됐다"라며 "앞으로도 이런 기회가 더 많았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진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