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향면민의장 수상자 선정

박완용 문화체육장
박완용 문화체육장

동향면(면장 성운경)은 제 26회 동향면민의 날을 맞아 동향면민의장 수상자 5명을 선정했다.
제26회 동향면민의 날을 맞아 동향면민의 장 심사위원회의 심사를 거쳐 동향면민의 명예를 대내외에 빛내고 면민들의 소득향상과 복지향상에 기여한 타인의 모범이 되는 수상자 5명을 선정했다.

총 5개 부분에서 확정된 수상자는 △문화체육장에 박완용(만 65세), △산업근로장에 이민호(만 58세), △애향장에 안한진(만 65세), △효열장에 선은주(만 47세), △공익장에 심을보(만 71세) 씨이다. 

이민호 산업근로장
이민호 산업근로장

문화체육장에 선정된 박완용 씨는 동향면 축구회장으로 활동하며 경남 김해FC와 자매결연을 맺으며 영호남 교류에 기여하였고, 현재도 동향면 체육회 임원으로 활동하며 동향면의 생활체육 발전에 이바지 한 공을 인정받아 문화체육장에 선정됐다.

산업근로장에 선정된 이민호 씨는 수박, 사과 및 논농사 등에 매진하며 동향면 농업의 발전을 이바지 한 노력을 인정받아 산업근로장에 선정됐다.
애향장에 선정된 안한진 씨는 재전동향면향우회 회장직을 역임하고 있으며, 면민의 날 및 수박축제를 비롯한 고향행사에 재전향우회원들이 참석할 수 있도록 하는 등 향우들에게 애향심을 심어주는 가교역할을 한 공로를 인정받아 애향장에 선정됐다.

안한진 애향장
안한진 애향장

효열장에 선정된 선은주 씨는 멀리 타국에서 와 가정을 이루어 시할머니, 시부모님을 지극히 봉양하며 효행의 참모습을 몸소 실천한 공을 높게 평가하여 효열장에 선정됐다.

공익장에 선정된 심을보 씨는 현재 주민자치위원장 및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회원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불우이웃돕기, 봉곡마을 가꾸기 프로젝트 등 지역발전에 이바지한 공을 인정받아 공익장에 선정됐다.
동향면민의 장은 오는 29일 '제26회 동향면민의 날' 기념식에서 수여될 예정이다. 

선은주 효열장
선은주 효열장
심을보 공익장
심을보 공익장

 

저작권자 © 진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