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농연구소 이승형 대표, ㈜유비코스 홍두표 대표, ㈜프롤로그 강정관 대표
각 100만원씩 기탁

(주)삼농연구소 이승형 대표, (주)유비스코 홍두표 대표, (주)프롤로그 강정관 대표가 고향사랑기부금을 전달했다.
(주)삼농연구소 이승형 대표, (주)유비스코 홍두표 대표, (주)프롤로그 강정관 대표가 고향사랑기부금을 전달했다.

2024년 갑진년 새해에도 고향사랑기부 행렬이 이어지고 있다.
지난 9일 ㈜삼농연구소 이승형 대표, ㈜유비코스 홍두표 대표, ㈜프롤로그 강정관 대표가 각각 고향사랑기부금 1백만원씩을 기탁했다.

전춘성 군수는 "진안과의 인연을 잊지 않고 기부금을 전달해주신 대표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고향사랑기부제가 기부로 끝나지 않고 소중한 관계를 이어나갈 수 있는 가교 역할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삼농연구소는 농업/농촌의 발전 및 농업인의 역량강화를 위한 정책개발과 연구를 진행하는 전문 기관으로 농촌문제 해결을 위해 현장 중심형 대안을 제공하고 지자체에 새로운 정책을 제안하는 등 농어촌 활성화를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하고 있다.

또한 ㈜유비코스는 홈페이지 및 모바일웹 제작, 기업용 솔루션 및 ERP, MES, 버스정보안내장치(BIT) 등을 개발하는 IT 기업으로 도내 대학 산학 협력 연구활동에도 참여하며 남다른 전북 사랑을 보여주는 애향 기업이다.

그리고 ㈜프롤로그는 농어촌의 지역자원과 인적네트워크 연계방안을 컨설팅해주는 전문 업체로 지역 역량 강화교육, 지역공동체 활성화 자문, 지역개발사업 등을 추진하며 지역활력제고에 힘쓰고 있다.        

저작권자 © 진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