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호텔예약서비스 운영 중인 메이트아이와 협약

▲ 군수실에서 협약 체결 후 양측 관계자가 함께 모여 사진을 찍었다.
군은 지난 25일 국내 최대 호텔예약서비스 호텔엔조이(www.hotelnjoy.com)를 운영 중인 (주)메이트아이(대표 강경원)와 상호 관광마케팅에 관한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홍삼한방특구로 지정된 우리군의 관광 상품 개발과 판매, 관광 홍보, 관광 활성화를 위한 공동 마케팅 등을 주요 내용으로 체결했다.

(주)메이트아이의 강경원 대표이사는 "진안홍삼스파를 보면서 국내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차별화된 테라피 시설이란 걸 느꼈다."라며 "호텔 홍삼빌과 스파만 이용하는 관광객 가지고는 지역경제에 큰 도움이 안 될 것으로 파악했다. 청정 진안의 다양한 관광자원과의 연계가 반드시 필요하다. 요즘은 인터넷으로 관광지를 찾기 때문에 이번 협약이 상호 이익 증진에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본다."라고 말했다.

덧붙여 마케팅팀 이미연 팀장은 "이미 호텔엔조이 홈페이지에 재개장한 진안홍삼스파 및 호텔 홍삼빌을 홍보하고 있다."라며 "향후 주변 여행 코스와 숙소까지 안내할 예정으로 이미 홍보와 마케팅을 시작했다."라고 말했다.

한편, 우리군과 협약을 체결한 (주)메이트아이는 중소기업청 인증 벤처기업으로 '호텔엔조이'라는 국내최대 호텔 예약사이트와 '코리아호텔닷컴'이라는 외국인대상 국내호텔 예약사이트를 운영하고 있다. 호텔의 고객유치뿐 아니라, 호텔 마케팅에 대한 토탈 컨설팅 업체다.

저작권자 © 진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